기아 로체 이노베이션은 2008년에 모델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2년째 해당 모델이 생산 및 제조되었던 상황이며 현대차, 혼다의 쏘나타, 어코드와 시장 내 경쟁관계를 구성했던 자동차입니다. 게다가 4도어 살룬 시장에서 K5가 출시하기 전까지 괜찮은 점유율을 보였던 국산차입니다.
RNK-1Outside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은 크지 않은 형태로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을 설정하여 전기형이랑 비슷한 감성을 표현해주고있으며 전기형 모델과 다르게 크롬 라인이 더해진 설계된 안개등을 통해 조화로운 디자인을 운전자에게 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스타일라인과 이어지도록 디자인된 프론트 램프를 토대로 강렬한 모습을 선사하고있습니다.
또한 완만한 형태로 디파처 앵글을 설정시켜 지면에 붙어 가는 로체 이노베이션 뒷면을 선사하고자하며 낮고 완만한 각도를 유지하도록 차량 루프를 세팅시켜 에어로 다이나믹한 차량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합니다. 또, 몰딩 라인이 설정된 상단 로커 패널을 통하여 우아한 옆면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Inside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은 시트벨트 높이 조절 장치, 열선이 탑재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편리한 로체 이노베이션 동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적당한 면적으로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설계하여 수많은 각종 장비들을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또 패들 쉬프트 기능이 최초로 추가된 스티어링 휠을 운전석 전방에 달아 실용적인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불편하지 않은 2열 레그룸을 확보하여 편안한 로체의 뒷자리 탑승을 실현시켜주고있으며서서히 굵어지는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높은 안정성과 디자인의 장점을 제공해주고있습니다. 더불어 한글 ㄴ 형태로 꺾인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조성하고있습니다.
Quality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은 파워 윈도우를 통해 편리한 윈도우 개폐가 구현되게하며 충격 감지 도어 해제 시스템을 통해 사고시 사용자의 안전한 탈출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파워 스티어링을 통해 우수한 조향감이 가능하게합니다.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은 세부 데이터는 변속기는 자동 4,5단 수동 5단, 연료는 가솔린, 최대 토크는 20.1-23.5kg.m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시장 기준 최소 1813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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